커뮤니티 Q&A 상세 페이지

DM 019 <발렌타인데이>

유저이미지
달리관리자
23.02.07 조회 1,391

DM019_발렌타인_기획전배너.jpg



발렌타인데이는 사랑과 애정을 표현하고 축하하는 날이죠! 그리고 특별한 술과 함께라면 약간의 로맨스를 더하기에 그야말로 제격일 거구요. 술은 오랫동안 로맨틱한 이벤트들과 함께였잖아요? 그게 와인이든, 칵테일이든, 달콤한 위스키던 간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저녁 식사를 하거나, 산뜻한 소풍을 갈 때도 잘 고른 술은 그날을 더 예쁘게 만들어 줄 거랍니다.



shutterstock_1010722126.jpg


1.와인

발렌타인데이의 와인은 불변의 정석이죠. 그 중에서도 샴페인은 최고의 옵션이예요. 반짝이는 거품들과 새콤쌉살한 청량감 있는 이 술은 애정을 완벽하게 달궈줄 거예요. 게다가 수많은 종류의 음식과 페어링이 가능하기까지 하니, 청량한 점심식사에도, 진한 저녁식사나 달콤한 디저트로도 쓰일 수 있는 팔방미인이죠.



달리가 추천하는 와인은…

DM019_발렌타인_와인추천_상세페이지.jpg

로제 와인들이예요! 핑크 빛깔의 이 술들은 테이블 위에 올라가 있는 것만으로도 발렌타인 분위기를 뿜어낼 거랍니다.

달콤하고 깊이있는 이 로제 와인들은 절대 실패가 없는 선택일 거예요.


shutterstock_2250490825.jpg

2. 칵테일

칵테일은 발렌타인데이에 빛나는 또 하나의 술이죠. 모히또나 다이키리, 하이볼처럼 상큼하고 청량한 칵테일부터, 묵직하고 풍미 진한 올드 패션드 같은 칵테일까지, 모든 입맛에 맞출 만한 칵테일이 있으니까요. 초콜릿 마티니, 초콜릿 알렉산더처럼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칵테일을 마시는 것도 좋죠. 아니면 사랑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재료들을 이용해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달리가 추천하는 칵테일은…

DM019_발렌타인_초콜릿마티니_상세페이지.jpg

DM019_발렌타인_러브버그_상세페이지_수정.jpg

DM019_발렌타인_러브마티니_상세페이지_수정.jpg

보기도, 마시기에도 예쁘고 달콤한 칵테일들이예요!  저녁식사 이후 디저트로 딱 좋죠 ㅎㅎ



shutterstock_564271345.jpg

좀더 클래식한 술을 좋아한다면, 위스키도 좋은 선택이예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위스키부터, 복잡하고 스모키한 위스키까지 굉장히 다양한 맛의 위스키가 있죠. 달콤하고 부드러운 위스키를 원한다면, 아이리시나 버번 위스키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아요. 좀더 과감한 술을 좋아한다면, 싱글몰트도 좋은 선택이죠. 서로를 지그시 바라보며 위스키 한잔을 기울인다면, 낭만적인 저녁을 마무리하기 최고일 거예요.

만약 함께하는 사람이 위스키 초심자여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는 걸로 뽑아봤어요. 


달리가 추천하는 위스키는…

DM019_발렌타인_위스키추천_상세페이지.jpg

이름부터 발렌타인에 어울리는 ‘발렌타인 싱글몰트’, 부드러운 바닐라 맛이 도드라지는 클래식한 ‘발베니’, 그리고 와인의 맛을 위스키에서도 느낄 수 있는 ‘탐나불린 까쇼 캐스크’ 랍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기분좋게 취해보세요!


shutterstock_561649132.jpg

특별한 술은 발렌타인데이에 로맨틱함 한 스푼을 추가해주죠. 와인, 위스키, 칵테일 등 수많은 입맛에 어울리는 수많은 맛있는 술들이 있답니다. 올해 발렌타인데이에는 특별한 술을 잔에 따라 기념해보는 게 어떨까요? 좋은 술과 함께라면, 오래오래 기억할 하루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오늘 발렌타인데이 이야기 어떠셨나요?

일단 저..는..음... 내년을 기약해야겠어요..

그럼 우리는 다음에 재미있는 술 이야기로 또 만나요..

이만 안녕, 다음 주에 또 DM 할게~ 💌





닉네임
댓글 0

도슨트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