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내용

서비스 이용약관

 

1 총칙

 

1(목적)

약관은 주식회사 달리는사람들(이하회사 ) 제공하는 서비스(이하서비스 ) 이용하는 고객(이하회원이라 ) 권리, 의무, 책임사항 이용조건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용어의 정의)

1. 서비스 : 회사가 운영하는 (Web), (App) 등을 통해 회사의 제휴 업체(음식점, 술집, 소매점 모든 업체) 기반으로 하여 제공되는 상품용역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서비스는 구현되는 장치나 단말기(PC,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 상관없이 회사 관련 (Web), (App) 등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하여 회사의 API 이용하여 3자가 개발 또는 구축한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도 포함합니다.

2. 멤버십 서비스 : 회원이 멤버십에 가입함으로써 회사가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3.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을 체결하는 방법으로 회원등록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4. 비회원 : 회원등록을 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5. 제휴 업체 : 회사가 운영하는 (Web), (App) 등을 통해 회사의 고객에게 상품용역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업체들을 지칭합니다.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3(약관의 효력 변경)

1. 약관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있도록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App)  내에 게시하고,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경우 변경사유,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적용일 7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적용일 30 전부터 공지합니다.

4. 회사가 개정 약관을 개정, 공지하고 회원이 개정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개별약관”) 세부적인 내용(이하이용정책”) 정하여 운영할 있으며 해당 내용은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내에 게시합니다. 개별 서비스에 대한 개별약관과 약관이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7. 회원은 약관이나 이용정책의 변경 공지가 있을 경우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의 내용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이용계약의 체결

 

4(이용계약의 체결)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하가입신청자”)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약관에 동의하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는 이를 승인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거부하거나  승낙 후라도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

(2) 회원 가입 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

(3) 회원 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5) 법정 미성년자인 경우

(6) 회사로부터 이용정지 혹은 제한을 당하고, 정지 혹은 제한 기간 재신청을 하는 경우

(7)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8)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회원으로 판단되거나 기술상 등의 이유로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9) 회원의 서비스 이용 목적이나 방법이 회사의 재산권,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10) 사회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11)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본인인증을 요청할 있습니다.

4.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가입신청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있습니다.

5. 회사는 설비, 기술상의 문제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있습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가입신청자에게 가입안내완료가 표시되거나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5(회원탈퇴 회원등록의 말소 )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탈퇴를 요청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있으며, 회사는 관련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회원정보는 관련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3. 회사는 아래 호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별도의 통보절차 없이 경고, 일시 정지, 영구 이용정지 등으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있으며, 이메일, 전화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하여 계약의 해지 회원 등록의 말소를 통지할 있습니다.

(1) 부정하게 타인의 계정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2)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3) 4 2 호에 따른 승낙거부 사유가 있음이 발견된 경우

(4)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약관에 반하거나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회원의 이용정지를 진행할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는 회원 등록을 말소하기 전에 최소 30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하며, 회원의 소명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즉시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5. 3항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정지, 이용계약의 종료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6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등을 위하여 이용을 정지할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

 

6(서비스 내용 변경)

1. 서비스는 2 1항에서 정의한 바에 따라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통신판매중개 서비스 포함) 의미합니다. 서비스는 향후 추가, 제거, 수정될 있습니다.

2. 서비스는 회사나 제휴 업체의 사정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있습니다.

3. 회사는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으며, 경우 공지사항, 푸시알림, 문자 등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없는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있습니다.

4. 주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 등에 대하여 변경 또는 중단이 있는 경우 사유와 적용되는 일자를 홈페이지 또는 내에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있도록 30일의 기간 동안 공지합니다.

5. 구체적 서비스 이용에 관한 개별 안내, 제휴 업체 정보, 사용구매예약 유의사항, 취소 환불 정책 등은 (APP) 당해 서비스 관련 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6. 회원은 전항의 안내와 소개 등을 충분히 숙지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안내된  내용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사의 정책 운영의 필요상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 중단할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에 대한 특별한 규정이 없는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7(구매신청)

1. 회원은 약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 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해야 합니다. 회원 가입시 미리 정보를 제공한 경우, 다음 항의 일부의 적용을 제외할 있습니다.

(1) 상품 용역 등의 검색 선택

(2) 성명, 주소, 휴대폰 번호 등의 입력

(3) 이용정책, 비용 부담 등과 관련된 내용

(4)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 방법의 선택

 

8(구매계약의 체결 환불)

1. 회사는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 운영 혹은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주문 성공 메시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용역 등을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할 없는 경우 지체 없이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9(청약철회 )

1. 회사와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있습니다. 다만, 상품 용역의 제공이 계약보다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제공을 받은 날로부터 7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있습니다.

2. 회원은 상품 용역을 제공 받은 경우 다음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없습니다.

(1) 회원의 책임 사유로 상품 용역이 멸실 또는 훼손되는 경우

(2) 회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상품 용역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용역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회사가 청약철회 제한에 대해 사전 고지한 경우,

3. 회원은 상품 용역 등의 내용이 표시된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 용역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사실을 또는 있었던 날로부터 30 이내에 청약철회를 있습니다.

 

10(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상품 용역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7 영업일 이내에 대금을 환급합니다.

2. 회사는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지체 없이 대금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공급받은 상품 용역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청약을 철회한 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 상품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회사가 부담합니다.

4. 회원이 상품 용역을 제공받을 배송비 등을 부담한 경우에는 회사는 청약철회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표시해야 합니다.

 

11(포인트)

1. 회사는 회원의 구매 활동, 이벤트 참여 등에 따라 회원에게 일정한 포인트를 제공할 있습니다.

2. 회원은 포인트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있으며 다만 일부 품목의 경우 포인트 사용이 제한될 있으며, 서비스 내에서 이러한 제한을 게시합니다.

3. 회사는 포인트의 사용 방법, 제한 이용 안내를 서비스 내에 별도로 게시할 있습니다.

4. 회원은 포인트를 3자에게 또는 다른 계정으로 양도할 없으며,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없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부정한 방법 등으로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 포인트 사용을 제한할 있으며, 이미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있습니다.

6. 회원 탈퇴 미사용한 포인트는 즉시 소멸되며, 탈퇴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7. 포인트 유효 기간은 지급일을 기준으로180일이며, 다만 포인트를 부여하는 요건, 상품 용역에 따라 유효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8. 회원이 구매한 상품 및 서비스 대금을 환불하는 경우, 회사가 포인트 등을 착오로 지급(과다지급, 오지급) 한 경우에는 기지급한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12(쿠폰)

1. 회사는 상품 용역 등을 구매하는 회원에게 일정 금액 또는 비율을 할인 받을 있는 쿠폰을 지급할 있습니다. 쿠폰의 사용기간 쿠폰으로 구매할 있는 상품에 대해서는 쿠폰 지급시 명시합니다.

2. 회원은 쿠폰을 타인에게 양도할 없으며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부정한 방법 등으로 쿠폰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쿠폰 사용을 제한하거나 쿠폰을 사용한 경우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있습니다.

4. 회원 탈퇴 미사용한 쿠폰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13(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광고를 포함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전자우편, 문자 메시지(SMS), 푸시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 이상 서비스 초기화면에 통지를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문자 메시지, 전자우편, 푸시알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등에 대하여 회사가 지정하는 위치에 광고 등을 게재할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혹은 내의 광고에 대한 임의의 삭제, 비방 기타 광고 방해 행위 등을 없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회원 정보,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

1.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회원 정보, , 사진 모든 게시물에 대한 권리는 회사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의해 다른 회원의 회원 정보 게시물을 열람할 있습니다. 다만, 정당한 권한 없이 다른 회원의 회원 정보 게시물을 제거, 변경, 삭제하거나 게시, 전송, 링크, 배포하거나 저작자의 실명 또는 닉네임을 변경 또는 은닉하거나 당사자의 허락 없이 회원의 회원 정보나 게시물의 제호를 변경하여 게시 게재할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고, 바이러스,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등을 포함하고 있는 내용 또는 3자의 저작권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의 회원정보나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송 또는 배포할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 정보나 게시물이 4항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회사의 규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회원에 대한 사전 통지나 동의 확인 절차 없이 이를 삭제하거나 등록 거부할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은 자신이 게시한 회원 정보나 게시물을 회사 또는 회사가 허락한 3자가 아래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회원 정보나 게시물은 서비스 회사의 사업과 관련하여 제휴된 웹사이트, 매체 플랫폼 어플리케이션(3 매체) 공개적 표시, 재구성, 마케팅 자료,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서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있습니다.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인터넷 포탈 사업자 등에게 회원의 회원 정보나 게시물에 대한 검색목록 등의 정보를 제공할 있습니다. 회원이 공개한 범위에 한합니다.

7.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요청 있습니다.

8. 회사는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회원 정보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권리와 의무

 

15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계 법령과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전자금융거래가 안전하게 처리될 있도록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의무를 다하며, 전자금융거래의 안전성 신뢰성 확보를 위하여 전자금융거래의 종류별로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를 위한 인력, 시설, 전자적 장치 등의 정보기술 부분 전자금융업무에 관하여 금융감독위원회가 정하는 기준을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불만 피해구제 요청을 적절히 처리할 있도록 필요한 인력 시스템을 구비하며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결과를 전달합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의 거래지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천재지변,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정전, 화재,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로 처리가 불가능하거나 지연된 경우 회원에 대하여 위와 같은 사유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6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 혹은 멤버십 서비스를 가입하는 행위

(2)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행위

(3) 약관에 위반하여 제휴 업체 3자에게 손해를 끼치는 행위

(4) 개인정보의 등록 또는 변경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5)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6)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 등의 송신 또는 게시

(7) 서비스 3자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8) 서비스 3자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9)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행위

(10)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1)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2) 제휴 업체 정보, 사진, 리뷰 서비스에 게시된 게시물을 회사의 동의 없이 변형하거나 영리 또는 비영리 용도로 사용하는 행위

(13) 기타 약관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됩니다.

 

17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회원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3자에게 유출하거나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는 경우, 반사회적 또는 공서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기타 운영상 혼동, 오인의 우려가 있는 경우에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있습니다.

3.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8 (광고성 정보)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광고성 정보를 발송할 있습니다. 회원은 이러한 광고성 정보를 받는 것에 대한 동의를 언제든지 철회할 있습니다.

 

19 (분쟁의 해결)

1. 약관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휴 업체와 회원 간의 거래에 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약관은 2022 6 22일부터 시행됩니다.

 

사유 : 업그레이드에 따른 구매계약, 구매, 청약, 청약철회, 지급, 환급, 포인트, 쿠폰 등에 대한 항목 추가

이용약관

 

[제3자 제공 동의]

 

- 회원의 개인정보는 당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당사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수집, 활용하며 그 밖의 인권침해 및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개인정보는 일체 수집하지 않습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주문이 이루어진 경우 구매자 확인 및 서비스 이행을 위해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거래 업체에 제공합니다.

1) 제공받는 자 : 제품을 공급하는 주류도매사, 주문 시 지정한 매장의 경영주, 또는 매니져

2) 목적 : 주문상품의 배송, 고객상담 및 불만처리

3) 항목 : 주문정보, 주문자정보(성명, 연락처), 상품정보 예약자와 최종 수취인 정보가 다를 시 상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4) 보유기간 : 사전결제 예약 확정 후 3개월까지

 

[동의 거부권 등에 대한 고지]

 

- 개인정보 제공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주문 관련 확인 동의]

 

- 관계법령에 따라 주류의 경우 미성년자는 구매, 수령할 수 없으며 19세 이상 성인인증을 해야 사전결제 및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 예약한 주류 수령 시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수단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 등)을 지참해야 하며 예약 당사자와 신분증 내역이 다르면 수령이 불가합니다. (예약 당사자 본인에 한하여 수령 가능합니다.)

- 주문시 지정하신 매장에서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사전 예약한 주류의 경우 제 3자에게 양도, 위임이 불가합니다.

- 주문하신 상품은 배송이 완료된 날로부터 4일 이내에만(D+3) 고객이 지정한 점포에서 수령 가능하며, 4일 이후에는 해당 점포에서는 수령이 불가합니다.

- 해당 점포의 휴무일, 영업시간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동일한 상품이라도 주류구매다이닝서비스 선택에 따라 판매가격이 다를 수 있으며, 상품의 판매가격은 당사의 판매 정책에 따라 수시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반품신청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일부터 4일이 경과한 경우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시간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어려운 상품 등 가치가 훼손된 경우

- 결제 완료 후 상품 배송이 시작될 경우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증정품이 있는 경우 증정품을 사용한 경우에는 변경/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수령점포와 수령일자는 변경이 불가하며 결제취소 후 다시 예약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 시작후 주문을 취소한 경우에는 패널티 5천원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한다. 주문의 취소는 주문할 날로부터 3일 이내에만 가능하다. 다만 배송이 완료된 날로부터 4일 이내(D+3일) 에 수령하지 않은 경우는 주문을 취소한 것으로 간주한다.

-당사의 귀책사유로 예약 주문한 상품이 점포에 없을 경우 당사 전화번호 02-582-8205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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