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이 취소되었어요

스마트오더 서비스이다보니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보다 주문건이 초과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오더 서비스는 실제 운영 중인 도매사의 실시간 주류 재고를 반영하고 있지 않다보니, 실제 재고가 주문이 들어온 재고보다 부족하거나 기타 특이사항이 발생해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동 주문 취소 및 결제하신 금액 전액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카드 승인 취소는 카드사 영업일에 따라 1-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말, 공휴일 제외 ) 

취소 관련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달리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세요

▷▶ 달리 Dali 고객센터 바로가기(클릭) 

 

 

[이용안내]

대리 수령이 가능한가요?

주류 스마트오더는 대리수령이 불가합니다. 

주류는 국민건강 및 청소년 보호, 주류 부정 거래 등의 이유로 주류 면허가 있는 곳에서의 대면  판매가 원칙이며

주류 스마트 오더는 구매자 본인 수령만 가능하다는 국세청의 지침에 따라 대리수령이 불가하며, 구매자 본인 직접 수령이 가능합니다.

대리인 분이 사전 연락 없이 픽업 매장에서 대리수령을 시도하실 때 발생하는 마찰은 업장에 피해가 가는 상황임을 꼭 인지해주세요. 

다른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달리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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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환불/교환]

베네피아를 통해 주문한 상품을 취소, 환불할 수 있나요?

배송 전 제품은 ‘마이달리’에서 주문 취소를 하시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금액 지급은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취소 후 1~3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시>

픽업 후 1주일 이내 사용 흔적이 없는 상품(라벨 및 케이스 등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 한해 환불이 가능하며 상품반품신청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일 경우 배송/보관 수수료 5,000원 계좌이체 과정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 이상에 의한 환불 시>

픽업 후 1달이 지난 상품에 대해선 보관 등의 이슈가 있기 때문에 환불이 어렵습니다. 

기타 제품 이상, 오배송 등 문제가 있을 시 ▷▶ 달리 Dali 고객센터 바로가기(클릭)  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다수의 상품 주문 후 부분 환불 시>

만약 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하셨는데 일부 제품만 환불을 진행하시는 경우 해당 주문 전체 취소 후 구매확정 상품에 대한 재결제 과정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 달리 Dali 고객센터 바로가기(클릭) 을 통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환불/교환]

일반배송 상품 교환&환불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배송완료 후 1주일 이내 사용 흔적이 없는 상품에 한해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하며 상품반품신청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배송완료 후 1주일 뒤에는 '구매확정'처리가 됩니다. 

<제품 이상에 의한 환불>

배송완료 후 1달이 지난 상품에 대해선 보관 등의 이슈가 있기 때문에 환불이 어렵습니다. 

 

기타 제품 이상, 오배송 등 문제가 있으시면, 구매하신 상품페이지 내 [교환/반품] 메뉴에서 
판매자 고객센터 연락 방법 확인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커뮤니티]

어뷰징 유저가 있어요. 어떻게 신고하나요?

1:1 문의로 해당 유저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함께 자유와 평화가 가득한 주류 커뮤니티를 만들어요 여러분 :)

[주문/결제]

주문취소 방법이 궁금해요

'입금확인/주문완료' 상태에서는 마이달리 > 주문조회 를 통해서 앱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상태에서 주문취소(환불)을 요청하실경우 물류 및 보관 수수료 5,000원이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주문취소 문의는 달리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세요 :) 

 

▷▶ 달리 Dali 고객센터 바로가기(클릭) 

[기타]

픽업 파트너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달리의 픽업 파트너 등록을 원하시는 소상공인 점주님께서는 ▷▶ 달리 Dali 고객센터 바로가기(클릭) 통해 문의해주세요.

주류판매면허만 있으시다면 어디든 가능합니다. 

[이용안내]

픽업 전, 알아야 할 사항이 있을까요?

상품 구매 시 비회원 및 미성년자는 구매 불가하며, 본인 인증된 성인만 회원가입 및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시 성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요청할 수 있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키신 제품이 배송 완료가 되면, 픽업 완료 절차를 위한 “QR코드”가 생성됩니다. QR코드를 픽업 매장 점주님께 보여주세요.

 

달리가 제공하는 업장 운영 시간 등의 정보는 기본 정보이며, 매장사정에 따라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픽업 출발 전, 매장 통화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환불, 배송지변경 이외의 보상은 달리 Dali에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달리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세요 :) 

▷▶ 달리 Dali 고객센터 바로가기(클릭) 

 

[이용안내]

주류 스마트오더가 뭔가요?

달리Dali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는 “주류 스마트오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으로 주문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류를 픽업하는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소비자에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술을 근처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함을, 픽업 파트너 점주님에겐 픽업 수수료를 통한 부수입 창출을 제공해요.

달리의 판매가에는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도와주는 주류 도매사의 물류비와 친절하게 픽업을 도와주시는 픽업 매장 점주님들을 위한 픽업 수수료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달리 주류 스마트 오더 한 줄 요약!

달리에서 온라인 주문 후 > 배송 완료 알림을 받으면 > 픽업 매장에 가서 > 주류를 수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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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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